전자상거래 피해신고 접수란

사이트신고는 왼쪽아래의 "불건전사이트신고란"으로 신고하여주십시요.
기타 자세한 상황이나 필요한 내용은 여기에 글을 남겨주십시요.

성명: 박성용, 조회: 995, 줄수: 11, 분류: 고발
하프플라자 피해 신고
전 이제 곧 태어날 아이와 아내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기위해 캠코더
구입을 결심하고 작년 11월 17일 하프플라자(www.halfplaza.com)에서
온라인상으로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 중 입니다.
하프플라자의 경우 포인트를 사고자하는 물건 만큼 선불로 입금을 시켜야 합니다.
그런데 내부사정으로(TV나 신문등에 많이 보도 되었슴) 환불처리 해주겠다는
전화를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두달이 지난 지금도 환불이나 기타 아무런 조치도 취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 뿐만아니라 저의 주의에서많은 피해 사례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더이상 피해를 보지 않도록 빠른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피해보상을 받을수 있을까요?
꼭 연락주세요.

이글에 대한 답변글 목록
하프플라자 피해 신고 박성용 02/14/03
    하프플라자 피해 신고 박성용 02/14/03
      비밀문서 답 2: 무슨말씀이신지 ...ㅡㅡㆀ 혜정 02/17/03

비밀문서 하프플라자 피해 신고...
하프플라자 피해 신고

Modify Delete Reply Write List
주의! 일방적으로 상대방을 비방하는 글이나 욕설등을 사용하는 경우 경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곳이 네티즌들의 다양한 커뮤니티의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사)한국사이버감시단" 2000 . 02